Daily e-sports

[이슈] 김희철이 엄지 척! '동방불패M', 사전 다운로드 돌입

center
퍼펙트월드코리아는 김용 작가의 소설 소오강호와 영화 동방불패를 원작으로한 '동방불패 모바일'의 사전 다운로드르 실시하고 김희철의 홍보 영상 풀버전을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퍼펙트월드코리아는 '동방불패 모바일' 정식 출시 직후 혼잡함을 우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사전 다운로드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실시한다.

오는 10일 정식 출시되는 '동방불패 모바일'은 탄탄한 원작 배경과 등장인물을 비롯해 영화 속 경공 및 무공 등을 구현시켜 많은 무협 팬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또 방파전, 보스전, PvP 등 전투 콘텐츠는 물론 피리와 현금 연주 등 원작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요소까지 구현했다.
퍼펙트월드코리아는 연예계 무협덕후 김희철이 출연한 정식 홍보 영상 풀버전을 공개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에서 김희철은 자신의 인생작을 회상하며 게임으로 돌아온 동방불패와 해후의 기쁨을 나눴다.

이에 앞서 지난 1일 공개된 홍보 영상 메이킹 필름에서 김희철은 "30년간 다양한 MMORPG를 해왔지만 바로 이 게임이 앞으로 올인할 게임"이라 언급할 만큼 게임성을 칭찬하기도 했다.

'동방불패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정민 인턴기자(ministar1203@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