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미소녀 모바일 RPG 기대작 '시노니스' 국내 정식 출시

과거의 '운명 개척자'가 바꿔 놓는 현재의 이야기, 수집형 판타지 액션 모바일게임

홍콩, 대만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각 2위 및 3위 달성한 해외 인기작

출시 기념 로그인 보상 혜택, 일일 출석체크, 레벨 보상 등 풍성한 이벤트 실시


center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티안티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Tianti Interactive Entertainment)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모바일게임 '시노니스'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시노니스'는 대폭발로 인해 모든 것이 사라질 위기에 처한 이 세계를 과거에서 온 희망의 빛 '운명 개척자'가 정해진 운명을 바꾸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수집형 RPG이다.

이 게임은 국내 앞서 홍콩과 대만에 먼저 출시되어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각 2위와 3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워리어, 가디언, 레인저, 위저드, 프리스트 등 5종의 클래스가 등장하며, '시리리', '메이', '루나', '아테나' 등 다양한 캐릭터들과 팀을 구성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풍성한 보상이 마련돼 있는 '별의 균열', '계승 시련', '악몽의 땅' 등 모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 '붉은 달의 전장'을 통해 도시 세력 쟁탈도 가능하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인원에게 로그인 일자별로 코인, SSR 승급카드, SR 캐릭터 등을 100% 지급한다.

이 밖에 일일 출석 체크, 레벨 보상 등 이벤트가 실시되며, 성계 순례 콘텐츠의 임무를 완수하면 클리어 보상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