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헝그리앱, '삼국지런' 미니게임 이벤트 진행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헝그리앱이 삼국지 모바일게임 '삼국지런'에 미니게임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7일 밝혔다.

지난 4일부터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미니게임 이벤트는 이용자가 메인 로비에서 '휴게실-진영-미니게임' 순으로 들어가 게임을 하는 장면을 캡처해, 헝그리앱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는 방식이다.

무한의 경지 이벤트도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6레벨 보석상자가 지급된다.

지난해 8월 출시된 '삼국지런'은 기존 삼국지 게임과 차별화가 시도된 모바일게임이다. '삼국지런'에서 위, 촉, 오 세 나라는 기존 삼국지 게임과 달리, 공동의 적을 쓰러뜨리기 위해 협력한다.

세 나라의 장수는 대립하는 대신, 연합전선을 구축해 정체불명의 적에게 납치된 VIP를 구출해야 하는 것이 '삼국지런'의 목적이다. '삼국지런'은 횡스크롤 런닝을 필드 전투에 활용했고, 빠르게 전개되는 런닝에 공격은 슈팅 방식을 채택했다.

게임 방식은 적들의 탄환 공격을 피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것이며, 탄막 슈팅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를 위해 자동전투 모드도 준비돼 있다. 이용자는 다양한 캐릭터와 펫을 수집해 게임 진행을 돕는 RPG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안수민 인턴기자(tim.ansoomin@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