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원스토어, 코로나19 극복 위해 인기 만화 무료 대여

[이슈] 원스토어, 코로나19 극복 위해 인기 만화 무료 대여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코로나19 여파로 외부 활동이 줄어든 이들의 언택트 라이프를 지원하기 위해 인기 만화 무료 대여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연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원스토어 북스에서는 실내 생활 장기화로 무료함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3040 인기 명작 만화 무료 대여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5일간 실시한다. 원스토어 이용자 중 T멤버십 고객은 인기 만화 명작 10종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쿠폰을 앱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신의 물방울', '협객 붉은 매', '풀하우스'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다운로드한 쿠폰은 이달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 원스토어 북스는 통신 3사 이용자 모두에게 통신사 멤버십을 통해 최대 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상시 제공하고 있다.

원스토어는 가정에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과 재택근무자들에게 더욱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상품 할인 행사인 '로지텍 플렉스 위크'도 오는 11일까지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0% 할인된 가격의 게이밍 마우스 4종을 모델별 200대씩 한정 판매하며 원스토어가 선정한 키보드·마우스 세트 6종을 한정수량 각 50세트에 한해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윈스토어에 출시된 신작 게임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대표작은 삼국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된 유주게임즈의 '그랑삼국'으로 각 캐릭터 고유의 능력과 협공 기술로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지난 8월 입점 이후 원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 다른 신작 4399코리아의 '스테리테일'은 PVP 국가전, 레이드 콘텐츠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이용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삼본전자의 '야신: 신을 삼킨자'도 4단계 변신 시스템과 독보적인 스킬 액션으로 출시 이후 이용자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손정민 인턴기자(ministar1203@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