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에픽세븐, EP3 '설원에 울리는 찬가' 첫 챕터 오픈

center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에 신규 대륙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메인 스토리 '에피소드3: 설원에 울리는 찬가'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로운 메인 스토리에서는 '에픽세븐' 세계관 속 북쪽에 위치한 신규 대륙 '에우레카'가 열린다. 이용자들은 과거의 에우레카와 현재의 에우레카를 넘나들며 새로운 영웅들을 만나고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에우레카 대륙은 총 4개의 세력이 나눠 지배하고 있으며 이번에 업데이트된 '레펀도스 왕국'의 남부 지역을 시작으로 다른 지역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에우레카 대륙에서는 '기여도 교환소'를 각 세력이 관리하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각 세력의 신용도를 상승시킬 수 있다. 높은 신용도를 달성하면 교환소를 통해 높은 가치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한 플레이가 필요하다.

그 동안 이용자들이 지속적으로 요청한 '일괄 승급 기능'도 추가됐다. 이제 최대 레벨에 도달한 재료 영웅과 2성 등급의 영웅들 다수를 동시에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가능해져 이용자 편의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에픽세븐' 실시간 PvP 콘텐츠 '월드 아레나'의 두 번째 정규 시즌 '투쟁의 시즌'이 개막됐다. 이용자들은 새로운 시즌에서 전 세계 이용자들과 함께 실시간 대전을 즐기고 자신의 등급을 상승시킬 수 있으며 추후 최종 리그 등급에 따라 캐릭터를 특별하게 꾸밀 수 있는 '불신자 리디카 전설 스킨', '배경팩'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에픽세븐' 출시 2주년과 에피소드3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9월3일부터 10월1일까지는 총 7일에 걸쳐 78레벨 전설 장비 세트 4종, 2주년 기념 아티팩트, 5성 등급 영웅 소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8월31일부터 9월22일까지는 매일 10회씩 총 7일 동안 무료로 영웅을 소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