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서든어택' 서비스 15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특별 아이템 '싹쓰러'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20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올 여름 캠페인 찐 업데이트 마지막 순서로 15주년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했다.

먼저, 오는 9월 3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동안 이용자는 일일 미션과 SP 구매를 통해 모은 빙고 티켓으로 빙고볼을 획득할 수 있으며, 빙고 티켓 20개는 원하는 숫자의 빙고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용자는 빙고를 통해 계정당 최대 9회까지 참여할 수 있고, 빙고 완성 횟수에 따라 ▲20만 통합 경험치, ▲PNR-10(S) 15th(영구제), ▲브레드&슈가 캐릭터 세트(영구제), ▲윈체스터(S) 15th(영구제) 등 이용자가 선택한 보상을 단계별로 획득 가능하다. 각 줄을 완성할 때는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8월 26일까지 특정 시간대 '서든어택'에 접속하면 ▲[15th] Ani 칭호, ▲TRG21(IS) 15th (영구제), ▲M4A1 Aim 15th (영구제) 등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하는 유니크 보상을 받게된다.

center
한편, 넥슨은 아프리카TV에서 실시간으로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 미션에 도전하는 서든 LIVE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는 26일까지 매일 저녁 서든 LIVE에서 선정한 미션들을 완수하면 포인트를 제공하며, 포인트는 영구제 아이템, 넥슨캐시(5천 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LIVE 캐시 상자와 ▲LIVE 영구제 상자로 교환 가능하다. 특히, '서든어택'과 아프리카TV 계정을 연동해 편의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보상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넥슨은 9월 17일까지 썸머 스킨 무기를 출시하며, 출시 기념으로 9월 3일까지 썸머 스킨 무기 기간을 300일 이상 모으면 무기 선택권(영구제)을 제공한다.

'서든어택'의 15주년 대축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