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더블디게임즈, '백귀야행' 3대 마켓 인기 톱10 진입

[이슈] 더블디게임즈, '백귀야행' 3대 마켓 인기 톱10 진입
더블디게임즈(대표 장민호)가 서비스하는 '백귀야행'이 13일 오후 10시 기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0위권 내에 진입했다.

'백귀야행'은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와 '스왈로우씨' 등의 웹소설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인기를 얻은 '여신차원'의 개발사 워리어픽의 신작 모바일게임으로, 이용자가 직접 이세계 고대 세계관을 배경으로 다양한 특성의 미소녀들의 대장이 돼 세계를 어둠 속에서 구하는 게임이다.

'백귀야행'은 게임 출시 4일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10위, 원스토어 인기 1위, 애플 앱스토어 인기 7위를 달성하며, 모든 마켓에서 인기 톱10를 달성했다.

'백귀야행'은 기존의 2D형 방치형 게임이 아닌 풀 3D로 제작한 카툰 렌더링 기술 구현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그래픽을 보여주며, 다채로운 능력치를 보유한 백여 명의 미소녀들이 고유의 스킬을 바탕으로 전략적 배치에 따라 다양한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

더블디게임즈 관계자는 "방치형 게임의 장르적 한계를 넘어서기 위해 CBT 결과를 최대한 반영해 완성도를 높이고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했던 것이 효과를 얻었다. 지금 업데이트 콘텐츠로 약탈전을 준비하고 있다. 기존 방치형 게임에서 보지 못했던 콘텐츠로 새로운 즐거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백귀야행'의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