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천애명월도', '천애풍미' 업데이트 실시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천애명월도'에서 '천애풍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8번째 신분 '요리사'를 선보이고, 캐릭터 당 신분을 최대 4개까지 선택할 수 있도록 조정했다. '요리사'는 강호 곳곳에서 재료를 수집해 요리를 만들고 요리 결과물에 따라 서로 다른 버프를 획득하는 특징을 갖췄다.

또, 서해지역 신규 메인스토리 '생사잠행'과 매주 화, 목, 토, 일요일에 열리는 5대5 PvP 콘텐츠 '군왕부 난투'를 업데이트하고, 캐릭터 공격과 방어 속성을 올릴 수 있는 '규혈' 시스템을 오픈, 최고 레벨을 105까지 확장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연무 조각', '300만 수양' 등이 포함된 온타임 보상을 지급하고, 특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4주간 주차 별 접속 기록을 보유한 이용자에게 '무도 천심주 교환권', '여명-파도 코스튬(30일)' 등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동안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출석 일수와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스탬프'를 제공한다. '스탬프'를 모으면 에어팟 프로, 다이슨 드라이기, 쿠쿠밥솥, '불닭볶음면' 기프티콘’ 등 다양한 현물 경품 추첨에 참여 가능하다.

'넥슨캐시' 추첨 이벤트도 실시한다. 9월 16일까지 10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200명과 10일11일까지 '불타는 쿠폰'을 사용한 이용자 100명을 추첨 선정해 각각 '1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