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에반게리온' 컬래버레이션 진행

center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에서 일본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8월2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에반게리온 콜라보 에그'에서 신규 캐릭터 '신지 & 레이', '에바 초호기', '이카리 겐도우' 등을 포함한 총 17종의 캐릭터를 획득 가능하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첫 로그인 시 컬래버 캐릭터 중 1종을 얻을 수 있는 '개최기념! 에반게리온 콜라보 에그' 1개를 메일로 증정한다. 또한 '이카리 겐도우' 캐릭터를 처음 획득하면 게임 내 드롭의 스킨을 변경할 수 있는 '에반게리온 드롭'이 추가되며 '레이 & 미르 슈트', '카오루 & 칼리 슈트' 등 일부 캐릭터에 어시스트 진화가 추가된다.

컬래버레이션 기간 동안 던전 '에반게리온'도 함께 열린다. 던전에 등장하는 적을 쓰러뜨리면 '에반게리온 메달(금, 은, 동)'이 드롭되며 이를 모아 '에반게리온 메달(무지개)'로 교환할 수 있다. '에반게리온 메달(무지개)'로 몬스터 교환소에서 '초호기 타마도라', '에바 초호기의 봉제 인형' 등 다양한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스페셜 던전 '에반게리온 챌린지!'를 클리어하면 첫 클리어 보상으로 '개최기념! 에반게리온 콜라보 에그' 1개와 '에반게리온 메달(무지개)' 2개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3인 플레이 전용 '협력! 에반게리온!' 던전도 함께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