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라그나로크 오리진, 유튜버 호짜 컬래버 코믹 영상 '인기'

center
그라비티의 신작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출시 이후 오픈마켓 매출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코믹 영상이 공개돼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인기 유튜버 호짜와의 컬래버레이션 영상 '호짜의 일상생활 속 라그나로크 오리진 스킬 활용법'이 7일 그라비티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다. 호짜가 그린 코믹한 만화 캐릭터들이 등장하는데, 일상생활 속 상황에서 쓰면 좋을 것 같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속 스킬을 코믹한 표정과 목소리로 전달한다.

벌레가 왔다갔다 할 때 '애로우 샤워'로 벌레를 퇴치한다거나, 체해서 손을 따야 할 때 '더블 스트레이핑'을 양손의 엄지 손가락에 쓴다는 식의 기발한 발상이 돋보인다. 생일 케이크에 불을 붙여야 할 때 '파이어 애로우'를, 더울 때 '콜드 애로우'를 쓰라는 조언은 보는 이들의 귀를 솔깃하게 만들기까지 한다.

스킬 소개 후에는 글로벌 인기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대한 설명도 곁들여져 있다.

8월12일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안내로 영상이 마무리된다. 그라비티는 '10대10 PvP 전장'과 '탈것'을 포함한 다채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