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미호요, '붕괴3rd' 신규 캐릭터 '번개의 율자' 업데이트

라이덴 메이 S급 캐릭터, 31일까지 캐릭터 확장 보급을 통해 획득 가능

전용 무장 인형 '벨라' 공개, 뇌전 원소 최약 효과 발휘

수영복 코스튬 '산호빛 일출' 얻을 수 있는 '쌍둥이:침입' 이벤트 실시


center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붕괴3rd'에서 신규 S급 발키리 '번개의 율자'를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번개의 율자'는 라이덴 메이의 S급 캐릭터로, 오는 8월31일까지 '번개의 율자' 캐릭터 확장 보급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능 속성의 근거리 침격형인 '번개의 율자'는 적에게 대량의 뇌전 원소 피해를 가하고 이능 속성 파티원에게 SP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번개의 율자'와 함께 전투에 참전할 수 있는 전용 무장 인형 '벨라'도 추가됐다.

'벨라'는 필살기를 펼쳐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뇌전 원소 최약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 이벤트 '쌍둥이:침입'이 오는 27일까지 개방되며, 이를 통해 '체리폭탄'의 신규 여름 수영복 코스튬 '산호빛 일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4성 태도 무기 자유 선택 상자를 로그인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마그네틱 스톰·참(1개), 3rd 성유물(1개), 우후서언(1개), 요도·아카조메 사쿠라(1개), 아인슈타인의 토러스(100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