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대세 삼국지 모바일게임 '소년명장', 행운 콘텐츠 업데이트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슬라이드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삼국지 모바일게임 '소년명장'의 업데이트를 8월 7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천금-방덕', '금 장성', '행운룰렛 아이템 변경·추가' 등이다.

우선 '천금-방덕'은 방덕이 승급 또는 각성을 할 때, 조각을 소모하지 않고 승급단, 각성단만 소모하게 된다. 스킬은 지원과 복수 등의 상태로 나뉘며, 승성 5성 달성 시, 복수 상태로 전환할 수 있다. 승성은 별의 갯수가 1개씩 늘어날수록 스킬이 1개씩 오픈된다. 상태 전환 후 쿨타임은 7일이 소요되며, 팔괘령을 이용하면 쿨타임을 없앨 수 있다. 팔괘령은 명성상점에서 조각을 구입한 후 합성(20조각 = 1개)이 가능하다.

전투 시 다양한 속성을 늘려주는 '금 장성'은 모든 영웅에게 착용할 수 있으며, '신.여포 장성'은 출전 무장 5명 중 한 명에게만 착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행운룰렛의 아이템이 바뀌거나 추가됐으며, 순위에 따른 정예보상도 업그레이드됐다. 행운룰렛 상점의 일부 상품과 원보 가격, 필요 점수도 더욱 공정하게 조정됐다.

슬라이드게임즈 관계자는 "롱런의 시대로 돌입한 소년명장을 재밌게 즐겨주시는 유저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유저들의 의견에 항상 귀 기울이는 소년명장이 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