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스테리테일, 홍모 모델로 세정-DJ소다-정혜인 발탁

center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모험 RPG '스테리테일'을 오는 13일 정식 출시하고, 홍보 모델로 가수 세정, DJ 소다, 배우 정혜인 등을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홍보 모델 3인방은 '스테리테일'에 등장하는 요괴 소녀 '천희'들의 사랑스러움, 아름다움, 신비로운 매력 등을 갖추고 있어 선정됐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세정은 가수와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스테리테일'의 홍보모델로서 특유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완벽한 몸매와 인형 같은 외모로 많은 화제가 된 DJ소다는 2015년 대한민국 전역에 피리춤 열풍을 일으켰던 매력을 다시 한 번 발휘해 '스테리테일' 열풍을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의 배우 정혜인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루갈'에서 화려한 액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것처럼 '스테리테일' 모델로서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예상된다.

모험 RPG '스테리테일'은 수준 높은 일러스트와 신비로운 요괴 세계관이란 특징을 부각해 사전예약 2주만에 90만 명을 모집하며 기대작으로 급부상했다.

이 게임은 진화할수록 아름다워지는 천희 시스템과 능력치,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육성 시스템 등을 통해 성장할수록 강해지는 나만의 천희를 육성할 수 있다.

'스테리테일'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한정 코스튬 '상쾌한 여름'과 테딜 200개, 2레벨 루비, 잠수의 달인 등 풍성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에서는 가입만 해도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하는 가입 이벤트를 비롯해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며 카페 등급업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