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무협 모바일 MMORPG '절대무림', 사전예약과 응원 이벤트 진행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2020 여름을 강타할 모바일 무협 MMORPG '절대무림'이 사전예약과 함께 응원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절대무림' 출시와 관련된 응원글을 커뮤니티 게시판에 남기는 간단한 방식이다. 가장 열정적인 응원 메시지를 남긴 유저 중 1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카드 15,000원 권이 선물된다.

진스소프트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절대무림'은 무림 고수들의 세계에서 검 하나로 세상을 지배하는 영웅들의 이야기다.

단순히 필드에 머무는 것이 아닌, 경공을 이용해 창공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강호의 고수들과 필사의 결투를 벌인다. 하이퀄리티를 자랑하는 창공 전투는 '절대무림'에서가 아니라면 절대 경험할 수 없는 역대급 상쾌함을 전해준다.

그 외에도 무협 게임에서는 상상할 수 없었던 독특한 복장들과 탈 것, 무기 등은 '절대무림'만의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한다. 거기에 나만의 전투 동반자인 '협객'은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준다.

무림의 세계는 절대, 혼자서는 평정할 수 없다. '절대무림'에서 플레이어는 길드를 창설하고 육성시켜 최강의 길드원들과 함께 무림의 최강자를 목표로 해야 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