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데스티니 차일드, 2차 여름 업데이트 실시

center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의 2차 여름 업데이트를 6일 진행한다.

8월6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2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차일드 '유노'와 '티와즈', '오디세우스'가 등장하는 '한 여름밤의 꿈(Midsummer Night’s Dream)' 레이드를 추가한다. 이번 에피소드는 아모스 섬에 군림하는 악마 유노가 시트리의 사랑의 묘약을 이용해 아내 티와즈의 바람기를 잠재우기 위한 계략을 담고 있다.

이용자는 플레이를 통해 신규 차일드 '5성 유노', '5성 셋', '5성 프리즘 카르타 소환권'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시프트업은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8월6일부터 20일까지 모든 접속자를 대상으로 하루 두 번 '11연차 무료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주사위를 모아 '코어 재료 럭키박스'와 5성 차일드 소환권, 크리스탈을 얻을 수 있는 '서머 파라다이스(Summer ParaDice)' 이벤트와 7일간 출석 시 신규 소울카르타와 5성 A급 장비 소환권을 지급하는 '모나의 긴급지원'도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신규 소울카르타의 메인 캐릭터 '상아'와 '오포이스'에게 추천하고 싶은 휴양지 음식을 '데스티니 차일드'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텀블러, 선풍기, 비치 타월 등이 담긴 여름철 굿즈 패키지 상품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