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컴투스, 신작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8월13일 출격

center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오는 8월13일로 예정된 기대작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의 국내 출시 소식과 함께 풀버전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은 지난 2013년 출시 후 SRPG(전략역할수행게임) 이용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히어로즈워'를 활용해 만들어진 게임으로,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한 동시에 전략 전투에 포커스를 맞춰 게임성을 한층 더 발전시켜 개발됐다.

출시 1주를 앞두고 공개된 이번 시네마틱 영상에서는 '히어로즈워'의 배경이 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스토리의 중심이 되는 주요 캐릭터들의 고퀄리티 비주얼을 감상할 수 있다.

영상은 반인반수 외형의 하츠동맹이 '네오스톤'을 가지고 있는 생존자연합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세계관 내 대립 구조인 인간 세력 '생존자연합'과 돌연변이 감염 개체 '하츠동맹'의 치열한 전투를 통해 게임의 배경 스토리를 짐작게 했으며, '네오스톤'이 가진 특별한 능력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상은' 히어로즈워'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즈워'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게임 공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와 골드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공식 카페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별도 마련된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사전예약을 인증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5 미니 및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하고, 시네마틱 영상 링크를 SNS에 공유할 경우 에어팟 프로 등 더욱 특별한 실물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