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삼국지혈전, 결투 이벤트 진행 "조운과 견밀 누가 이길까?"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삼국지혈전, 결투 이벤트 진행 "조운과 견밀 누가 이길까?"


삼국지 모바일게임의 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삼국지혈전'이 결투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8월 2일부터 8월 6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1:1 결투 승리 영웅 맞히기 이벤트는 간단한 참여로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다.

남자 민첩 전사인 '조운'과 여자 민첩 전사 '견밀'이 총 3회에 걸쳐 1대 1 맞짱 대결을 펼친다. 두 영웅은 모두 레벨 60, 5성, 보라색 등급으로 전투에 임한다.

1경기에서 두 영웅은 무기, 보석을 하나도 장착하지 않고, 2경기에는 60 풀강화된 성급 장비를 장착한다. 마지막 3경기째에는 60 풀강화된 성급 장비를 장착하고 +5등급 보석을 풀 장착한다.

각 경기마다 어느 영웅이 승리할 지는 헝그리앱 삼국지혈전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300골드와 통닭 3개가 선물로 증정된다. 또 3회 경기를 모두 맞힌 유저와 하나도 맞히지 못한 유저들 중 각 3명에게 추첨을 통해 1,000다이아를 추가로 선물한다.

전투 결과는 8월 7일 삼국지혈전 공식카페를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삼국지혈전 헝그리앱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