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카카오 VX '스마트홈트' 집콕족 위한 '홈트컵' 이벤트

center
카카오게임즈의 자회사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3일, 자사의 홈트 서비스 '스마트홈트'의 '홈트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위와 더불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휴가를 집에서 보내는 '집콕족'들에게 운동에 대한 동기 부여를 제공, 건강한 습관을 제안하고자 마련했다.

'홈트컵'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스마트홈트' 정기 구독을 신청한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참여 할 수 있으며, 운동을 완료한 날짜 수에 따라 메달 및 결제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일 이상 운동을 진행하면 동메달, 10일 이상 운동 완료시에는 은메달, 15일 이상 꾸준히 운동을 완료한 이용자는 금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는 9월15일까지 메달을 획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금메달을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실물 순금 금메달을 지급하며, 은메달 수상자에게는 선글라스 선물을 증정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영위하는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운동 습관과 목표를 성취하는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홈트컵'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 며 "연속으로 운동을 완료한 일수가 많을수록, 운동 횟수와 시간이 증가할수록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므로,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LG유플러스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카카오 VX의 '스마트홈트' 앱은 이용자의 관절 추출을 기반으로 한 실시간 움직임 분석, 전문 트레이너 자세와 비교하는 AI코칭 등을 제공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