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장마철 집콕 댕댕이를 위한 '하트독'의 반려견 마사지 꿀팁 공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반려견 종합 정보 콘텐츠로 구글플레이 인기 앱 1위를 차지한 '하트독'이 댕댕이 마사지 꿀팁을 공개했다.

최근 눅눅한 장마가 장기화되면서, 산책을 나가지 못한 반려견들의 뭉친 근육과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간단한 비법이 하트독에 공개됐다.

반려견 마사지는 사람과 마찬가지로 조용한 분위기가 중요하다. 오묘한 향기만으로도 차분해지는 아로마오일은 반려견에도 효과가 있다는 후문이다.

가볍게 문지르기, 두드리기, 피부 굴리기 등을 지속해주는 것이 좋으며, 시간은 약 15분 정도가 적당하다. 너무 강하게 누르거나 문지르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도 있다는 지적이다. 때때로 마사지 중에 반려견이 기절할 경우에는 코끝과 발바닥을 조금 강하게 지압해주면 효과적이다.

반려견 마사지는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완화 이외에도 견주와의 스킨십을 통한 신뢰감 형성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반려견 마사지의 보다 구체적인 방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하트독'을 검색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확인할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