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디엔에이, 모바일게임 '슬램덩크' 양대 마켓 인기 1위 달성

center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게임 1위를 달성했다고 31일 밝혔다.

모바일게임 '슬램덩크'는 국내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3일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급상승 1위, 스포츠게임 1위에 이어 인기 게임 1위에 오르며 대세 게임 반열에 올랐다.

특히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과 오랜만에 만나는 모바일 농구게임이 신선하다는 호평이 이어졌다.

또한 팬들의 감성을 자극시킬 '너에게로 가는 길', '너와 함께라면' 등의 애니메이션 OST를 삽입해 게임 몰입도를 높인 것도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

아울러 디엔에이는 이번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 모두에게 다이아 200개, 스포츠 음료 선물함 2개, 스킬 카드 선물함 2개 등의 특별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는 애니메이션 '슬램덩크'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아 제작된 모바일 농구 액션게임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 및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