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보더랜드3, 1주년 기념 6주 연속 이벤트 예고

[이슈] 보더랜드3, 1주년 기념 6주 연속 이벤트 예고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보더랜드3'의 1주년을 기념하고자 7월31일부터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보더랜드' 팬들의 성원에 감사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로, '보더랜드3'의 첫 번째 생일을 기념해 6주에 걸쳐 다양한 미니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총 여섯 가지 미니 이벤트가 7월31일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핫픽스를 통해 업데이트돼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에코캐스트 트위치 익스텐션'에서 희귀 상자 이벤트 도중 전리품 획득 확률이 증가되는 '에코캐스트 오버로드' 이벤트가 7월31일부터 8월7일까지 진행된다.

대부분의 보스 처치 시 전설 전리품을 얻을 확률이 높아지는 '보너스 보스 전리품' 이벤트는 8월6일부터 8월14일까지 진행된다. 다양한 적 처치 시 전리품 등장 확률이 높아지는 '전리품 몬스터 메이헴' 이벤트는 8월14일부터 8월21일까지 진행되고, 8월21일부터 8월28일까지는 이리듐 드롭 증가 및 이리듐 아이템 할인이 적용되는 '이리듐을 보여줘'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든 메이헴 모드에 '쉬움' 모디파이어가 적용되는 '부드러운 메이헴' 이벤트는 8월28일부터 9월4일까지 진행된다. 적 처치 시 더 많은 현금을 얻을 수 있는 '비가 오리라' 이벤트는 9월4일부터 9월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미니 이벤트는 '보더랜드3'를 보유한 모든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피의 은혜 및 시즌 패스에 포함된 다른 캠페인 추가 콘텐츠를 플레이할 때에도 미니 이벤트 효과가 적용된다.

또한 2K와 기어박스는 이리듐 소비 경로, 보스 전리품 범위, 이용자 요청을 반영한 업데이트도 '보더랜드3'에 적용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화폐 역할을 하는 이리듐을 생츄어리 3호에 베테랑 보상 자판기에 소비하면 기존에는 게임 플레이 중 단 한 번만 얻을 수 있었던 희귀한 미션 보상을 다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보다 더 많은 이리듐을 요구하지만 더욱 좋은 보상을 제공하는 이리디안 용접기 2.0에 이리듐을 소모해 확정적으로 전설급 총기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리품으로 전설 무기를 드롭하는 보스의 범위가 더욱 넓게 확장돼 이용자가 원하는 전설 무기를 얻을 확률이 증가했다.

추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