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님블뉴런,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 OBT 실시

9월23일까지 8주간 매일 저녁 6시부터 5시간씩 서버 개방

1세대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의 평행 세계를 3D로 구현한 PC 기대작


center
넵튠의 개발 자회사 님블뉴런은 자체 개발 중인 PC용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이하 영원회귀)'의 오픈 베타 테스트(Open Beta Test)를 29일부터 8주간 실시한다.

지난 CBT(Closed Beta Test)에서 받은 피드백과 자체적으로 파악한 개선점을 최대한 게임 내에 반영 후, 스팀(Steam) 앞서 해보기(Early Access) 서비스를 진행하고자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를 결정했다.

9월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별도의 베타키(Beta Key)가 없이 스팀 계정이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 획득한 재화와 계정 레벨, 구매 캐릭터 등 계정 기록은 앞서 해보기(Early Access) 서비스에도 그대로 유지된다. 서버는 매일 저녁 6시부터 5시간 동안 오픈된다.

테스트 기간 중에는 별도의 구매 없이 선택할 수 있는 다수의 캐릭터를 배치해 다양한 캐릭터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테스트 기간 내 신규 캐릭터 3~4종을 추가할 예정이다. 게임 물리 엔진의 기본 구조를 개선해 스킬의 조작감과 듀오, 스쿼드 모드를 보완하고 사용자 설정 게임에서도 듀오, 스쿼드 모드를 포함시키는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영원회귀'는 2D 그래픽으로 개발된 1세대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의 평행 세계를 3차원(3D) 그래픽으로 구현한 PC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루미아 섬'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최후까지 살아남아야 한다. 솔로 모드는 최대 15명이, 듀오, 스쿼드 모드에서는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함께하며 친구와 같은 팀원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0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뉴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