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서든어택, 팀 기반 1대1 매치 '에이스 모드' 추가

양 팀이 매치에 나설 선수 결정, 순서대로 1대1 대결 펼치는 모드

승리한 플레이어는 남은 체력과 방어력 유지한 채 다음 매치 출전

8월6일까지 '에이스 모드' 기념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이벤트 실시


[이슈] 서든어택, 팀 기반 1대1 매치 '에이스 모드' 추가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올 여름 캠페인 '찐 업데이트' 2탄으로 팀 기반 1대1 승자연전 매치 '에이스 모드'를 23일 업데이트했다.

'에이스 모드'는 두 팀이 각각 매치에 나설 플레이어를 정하고 순서대로 1대1 대결을 펼치는 모드다. 일반전과 클랜전으로 즐길 수 있으며, 이전 매치에서 승리한 플레이어는 남은 체력과 방어력을 유지한 채 다음 매치에 다시 출전한다. 각 매치는 적군을 제압하거나 폭탄을 폭파 또는 해체하는 진영이 승리하며, 한쪽 진영의 플레이어가 모두 패배하면 라운드가 종료된다.

'에이스 모드'는 더욱 긴장감 있는 전투를 위해 두 진영의 게임 시작점이 기존 맵과 반대로 설정돼 있다. 마지막 매치에서 승리한 플레이어는 라운드마다 'A보급창고', 'B2', 'B프로방스', '듀오', 'A크로스포트' 등 맵 5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레드/블루 진영은 무작위로 결정된다.

또한 '에이스 모드'는 개선된 관전 화면으로 더욱 몰입감 있는 관전이 가능하다. 관전 대상의 에임, 남은 체력, 장탄 수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타격 효과와 수류탄 궤적이 표시된다.

한편, 넥슨은 '에이스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6일까지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에이스 모드'에서 게임 플레이 및 승리, 적 처치 등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영구제 밀봉', 5만 통합 경험치, '경험치 부스터 2.0(3일)', '패스 티켓', '플러스콤보팩EX(3일)', '아트탄_불꽃폭죽놀이(3일)'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