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 썸머 페스티벌 프로모션 실시

center
그라비티가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에서 썸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기존 이용자들은 물론,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보상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총 4가지 이벤트로 구성했다. 먼저 7월14일 오후 2시부터 8월18일까지 '여름 축제 입장 선물' 이벤트를 진행해 3회에 걸쳐 특별 시크릿 쿠폰을 공개한다. 1회차에는 '카드 도감 해제권: 파랑', 2회차에는 '축제 마스코트 도면', 3회차에는 '한설 무기 의상 교환권' 등을 지급한다.

신규와 복귀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7월1일부터 8월10일까지 새로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에게 '중형 job 포션 777개'와 '초대형 Job 포션 777개', '포링 성장 비약 30개'를 제공해 초보자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2020년 5월11일 이후 접속 이력이 없는 이용자가 이벤트 기간 내 복귀하면 '제련+8 장신구 쿠폰'과 '고양이 티켓Ⅰ 150장' 등의 복귀 환영 보상을 지급한다.

5차 전직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8월11일까지 5차 전직을 달성하면 '고양이 티켓 연'을 지급한다. 총 5차례 제공되며 5차 전직을 빨리 달성할수록 더 많은 티켓 획득이 가능하다. 1회차부터 티켓을 받는 사람은 최대 300장까지 얻을 수 있게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