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여성향 모바일게임 '부탁해요 매니저님', '한여름의 끝' 이벤트 개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비밀스러운 연예계 뒷이야기를 그린 여성향 인기 모바일게임 '부탁해요 매니저님'이 무더위를 날릴 만한 '한여름의 끝' 이벤트를 연다.

'한여름의 끝' 기획, 창작 이벤트는 오늘(7월 10일)부터 7월 23일까지 열리는 게임 내 이벤트다.

유저는 '부탁해요 매니저님' 게임 내에서 기획 진행, 특수 또는 일반 사건, 한정 방송 오픈, 방송 클리어 과정을 통해 PT를 획득한다. PT는 모아두면 기획 상점 아이템을 사거나 스토리 오픈, 랭킹 보상에 활용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누적된 PT에 따라 풀보이스 특별 스토리가 오픈된다. 최대 40,000 PT를 모으면 '외전 5화 여름의 추억'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기획 상점이 열리며, 날짜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순수의 세계(강우연 SSR), 물방울 효과(권정혁 SR) 등 진귀한 상품은 구매 제한 갯수가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신속한 구매가 요구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부탁해요 매니저님 헝그리앱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탁해요 매니저님'은 게이머가 한 연예 소속사의 대표이자 매니저가 되어 연예인들을 섭외해가며 자신의 입지를 다지는 내용을 그린 여성향 모바일게임이다.

연예인들과 함께 성장해가며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던 중, 파헤칠 수록 깊어지는 과거에 대한 의문들과 연예계를 뒤흔들어 놓은 매니저의 이야기를 화려한 국내 성우진과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그려냈다. 공략 연예인 캐릭터의 대사와 전화 통화, 히든 스토리 등에서 유명 성우들이 참여한 캐릭터 풀 보이스를 즐길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