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분쟁지 장비 던전' 업데이트

[이슈]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분쟁지 장비 던전'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점령지 길드 전용 분쟁지 장비 던전과 신규 지역 '소미어스'의 장비던전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점령지를 점령한 길드 대상으로 길드 전용 분쟁지 장비 던전인 '사라진 심연의 안식처'를 새롭게 선보인다. 8개 점령 길드가 참여할 수 있는 해당 던전에서는 최고레벨 장비와 장신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6월25일 새롭게 추가된 신규 지역 '소미어스'의 장비던전 '잠식된 아셀칸 유적'의 3층도 최초 공개됐다. 이용자들은 새로운 층의 장비던전에서 보다 높은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파티 PvE 콘텐츠 '균열의 신전'에 종말 난이도가 추가됐으며 캐릭터의 성소 최대 레벨이 기존 45에서 55레벨로 확장됐다.

넷마블은 'MWU 코리아 어워드 2020'에서 '유니티 픽 베스트 작품상' 수상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매일 출석만 해도 세라노르 장신구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