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삼국지혈전, 넘버원 사전예약 앱 '모비'와 콜라보 이벤트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삼국지 모바일게임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삼국지혈전'이 넘버원 사전예약 앱 '모비'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연다.

7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모비 앱 내에 삼국지혈전 이벤트 배너를 선택하고, 게임을 10분 이상 플레이하면 되는 간편한 방식이다.

'삼국지혈전×모비 콜라보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원에게 모비 10,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모비 포인트는 이벤트가 종료된 다음날인 7월 23일 일괄 지급된다. 단 참여율이 높을 경우, 조기 종료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참여하는 것이 유리하다.

한편, '모비’는 ‘삼국지혈전’ 외에도 '라그나로크 오리진', '소년명장', '마지막제국X', ‘걸스×배틀2’, ‘시노앨리스’, ‘진삼국대전2', ‘카오스아레나’ 등 인기 모바일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