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인기 무협 모바일게임 '대검', NPC 악모 인증 이벤트 진행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위드허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대검’의 공식 커뮤니티 ‘대검 헝그리앱’에서 '악모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게임 내 악가에 있는 NPC ‘악모’와 함께 있는 화면을 캡처한 후 이를 헝그리앱 커뮤니티 내 ‘인증이벤트’ 게시판에 작성하면 된다.

악모 인증 이벤트는 7월 8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GM의 선물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이벤트' 또는 '대검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검’은 다른 유저들과의 대결인 PVP에 모든 역량이 총동원된 무협풍 모바일 3D MMORPG다. 서버 통합 '대난투', 2,000명을 수용하는 'PvP 무술 연습장'을 비롯해, 격렬한 길드 연합대전, 깃발 쟁탈전 등 숨쉴 틈 없는 대전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다른 유저들과의 의형제 결성, 결혼, 수제자 육성 등의 부가 콘텐츠도 결국엔 인연과 원한, 복수로 이어지는 대결 구도를 만들기 위한 장치로 기획될 만큼 극한에 가까운 전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 게임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을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