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이스턴 판타지 MMORPG '천무', 유튜버 라온 참여 주제곡 공개

center
롤링 게임즈는 7월3일 정식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천무'의 주제곡 '용련지가(龍戀之歌)'를 6월26일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 라온의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현재 37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라온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 커버 콘텐츠를 다루는 뮤직 크리에이터로, 2015년 1월18일 유튜브에 첫 동영상 게시 후 22개월 만에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하며 가창력과 화제성을 검증받았다.

'천무'의 주제곡인 '용련지가(龍戀之歌)'는 전통 악기를 사용한 편곡으로 이스턴 판타지의 특색을 강조하는 한편 가사를 통해 게임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전한다. 지난 6월26일 공개돼 이미 1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천무'는 동양적 세계관과 판타지 장르를 결합한 '이스턴 판타지'라는 독창적 장르의 모바일 MMORPG로, 이용자는 혼란한 세상 속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찾는 한 명의 무장이 돼 방대한 스토리를 경험해 나간다.

이용자들은 총 4종의 무장을 선택해 전투에 참전할 수 있으며, 애완동물 시스템과 100여 벌 이상 구비된 코스튬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들을 꾸밀 수 있다.

롤링 게임즈 관계자는 "인기 크리에이터 라온이 이번 주제곡에 참여해 기쁘다. 이스턴 판타지 MMORPG라는 '천무'의 장르가 가진 독특한 매력을 주제곡을 통해 전달하고 싶었다"며 "주제곡의 퀄리티만큼 깊이 있는 이야기와 콘텐츠를 가진 게임이니, 7월3일 정식 서비스되는 '천무'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천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주제곡은 라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들어볼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