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요스타, '명일방주' 신규 에피소드 '부분괴사' 공개

center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서 신규 에피소드와 오퍼레이터를 추가한다고 30일 밝혔다.

깊이 있는 세계관과 뛰어난 전략성,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지닌 이 게임은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장기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메인 에피소드 6장 '부분괴사'가 공개될 예정이며, 스테이지 5-11을 클리어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헤드헌팅 '열정-팽창-폭발!'이 개방되며, 이를 통해 총 3종의 신규 오퍼레이터 '6성 블레이즈', '5성 그레이스롯', '4성 엠브리엘'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7월21일까지 인기 캐릭터인 '슈바르츠', '실버애쉬', '프라마닉스'의 신상 컬렉션 '아이스필드 메신저'와 테마 가구 '로도스 아일랜드 작업실'이 상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부분괴사'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21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된다. 먼저 7월1일부터 15일까지 총 10일간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오퍼레이터 카디건의 신상 컬렉션 '가디언 오브 해피니스'와 다양하고 풍성한 인게임 재화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4일까지 섬멸 작전을 제외한 모든 이성 소모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응급 이성 샘플, 로도스 아일랜드 보급 물자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동안 오퍼레이터 블레이즈, 그레이스롯, 엠브리엘을 활용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경우, 신뢰도 50%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요스타 관계자는 "신규 업데이트가 진행될 때마다, 이용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큰 호응에 감사하다"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