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서머너즈워, 월드아레나 시즌13 레전드는 加 '하우투플레이'

[이슈] 서머너즈워, 월드아레나 시즌13 레전드는 加 '하우투플레이'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의 '월드 아레나 시즌13 레전드 토너먼트'에서 캐나다의 '하우투플레이'가 최종 우승하며 이번 시즌 레전드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오후 4시(한국 시각 기준) 실시된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시즌13 레전드 토너먼트'는 '서머너즈워' 글로벌 e스포츠의 기반인 이용자간 실시간 대전 콘텐츠 '월드 아레나'의 게임 내 시즌 최상위 간의 순위 결정전으로, 상위 랭커 4인이 단 하나의 레전드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 승부를 가렸다.

특히 시즌13의 최종 성적은 지난 시즌과 함께 오는 8월부터 시작될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SWC 2020)'의 선수 선발 기준이 되는 만큼, 이번 레전드 토너먼트는 본격적인 대회에 앞서 전 세계 최상위 랭커들이 펼치는 '미리 보는 SWC'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경기는 '서머너즈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최광원 캐스터, 인플루언서 심양홍과 야삐의 해설로 진행됐으며, 영어∙일본어∙프랑스어∙독일어∙스페인어 등 총 12개 언어로 해외 각지 여러 온라인 채널에서 생중계돼 전 세계 약 8만 누적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

캐나다 '하우투플레이(Howtoplay)'는 한국의 '해나(Hannah)'와 미국의 '트루웨일(TrueWhale)'을 차례로 제압하고 시즌10에 이어 시즌13 레전드 타이틀을 다시 한 번 차지했다. '하우투플레이'는 '해나'를 2대0으로 완파하고 결승에 올라 '트루웨일'에게 먼저 한 세트를 내줬으나, 날카로운 밴픽을 바탕으로 내리 세 세트를 가져가며 최종 우승자가 됐다.

'월드 아레나 시즌13 레전드 토너먼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워' 유튜브 채널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