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보더랜드3, 세 번째 DLC '피의 은혜' 출시

center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보더랜드3'의 세 번째 확장 콘텐츠인 '피의 은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규 콘텐츠는 척박한 개척 행성인 게헤나에서 진행된다. 이곳에 위치한 마을 베스티지는 잔인한 갱단 데블 라이더로부터 위협받고 있으며 보안관은 데블 라이더에 현상금을 내걸었다. 플레이어는 마을이 재건되고 주민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악당들을 해치워야 한다.

이러한 서부극의 영감을 받은 복수 이야기에는 새로운 내레이션이 더해져 기존과 다른 분위기에서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피의 은혜'에서는 새로운 차량인 제트비스트를 타고 평원을 횡단하거나 다양한 상호작용 오브젝트를 활용해서 전투를 펼치고, 새로운 크루 챌린지에 도전하며 다양한 전리품을 획득할 수도 있다.

기존의 볼트 헌터로 게헤나에 가려면 '보더랜드3' 메인 스토리의 에피소드5를 완료하면 잠금 해제되는 우주선 생츄어리 3호를 이용해야 한다. 게헤나로 떠날 준비가 되면 생츄어리 3호의 퀵 체인지 스테이션 앞 테이블에서 수배 포스터를 찾으면 된다.

이 외에도 새로운 볼트 헌터를 생성하여 '보더랜드3' 스토리 오프닝을 건너뛰고 바로 게헤나로 넘어갈 수도 있다. 확장 콘텐츠를 설치했다면 메인 메뉴에서 '플레이'를 선택한 다음 '새로운 게임'을 선택하면 된다. 이후 바로 시작하고 싶은 스토리라인을 선택할 수 있다.

'피의 은혜' 소지 여부와는 별개로 오늘자 패치를 통해 무료로 최고 레벨이 확장된다. 새로운 최고 레벨인 60레벨에 도달하면 볼트 헌터의 스킬 포인트를 3개 더 늘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패치는 엔드 게임 레벨링 시스템인 메이헴 모드 2.0과 이번 달 초에 출시된 높은 난이도의 콘텐츠인 가디언 틈새 급습의 추가 변경사항을 제공한다. 새로운 가디언 랭크 스킬, 새로운 클래스 강화, 스킬 피해 조정 및 더 많은 사항들이 포함됐다.

'보더랜드3'의 세 번째 추가 콘텐츠 출시 시점에는 영어와 독일어 음성 더빙이 지원된다. 한국어로는 자막이 제공되며, 음성 더빙은 추후 추가될 예정이다.

'피의 은혜'는 '보더랜드3' 슈퍼 디럭스 에디션과 시즌 패스에 포함된 네 개의 추가 콘텐츠 가운데 세 번째 콘텐츠로, '보더랜드3' 기본 게임을 소유하고 있다면 별도로 구매해서 플레이할 수도 있다.

'보더랜드3'의 주요 특징 및 콘텐츠에 대한 추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