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삼국지 모바일게임 기대작 '삼국지혈전', 팬들의 삼국지 추억담 이벤트 '후끈'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점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모바일 전략 게임 '삼국지혈전'이 삼국지 콘텐츠 이벤트 중이다.

서비스사인 HK BB는 삼국지혈전 공식 카페를 통해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삼국지 콘텐츠 자랑 이벤트를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삼국지 팬들이 모인 카페인만큼, 다양한 삼국지 관련 콘텐츠 추억담이 올라오고 있다.

코에이의 PC 삼국지 시리즈를 비롯해 조조전, 영걸전 등 게임 콘텐츠를 비롯해 만화 창천항로, EBS 애니메이션 삼국지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가 카페를 가득 채우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참가자 중 7명을 추첨해 구글기프트 카드 1만원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공식 카페를 관리하고 있는 GM 혈전은 "삼국지에 관해서는 워낙 추억이 많은 팬들이기 때문에 기상천외한 콘텐츠들이 올라오고 있다. GM을 감동시킬 만한 흥미로운 삼국지 콘텐츠도 많이 보인다. 삼국지혈전의 출시를 기다리는 팬들은 거의 다 삼국지 전문가 수준인 것 같다"고 전했다.

'삼국지혈전'은 기존의 무수히 많은 삼국지 게임들의 장점을 계승, 발전시킨 차세대 모바일게임이다.

게임은 수동, 반자동, 완전자동은 물론 미세한 조작 플레이가 가능해 전투의 승패를 마지막까지 콘트롤할 수 있다. 게다가 '삼국지혈전'만의 특별한 시스템인 '인연', '공명' 등은 삼국지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에 깊은 애정을 쏟으며 육성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