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메이플스토리', 테라 버닝 이벤트가 돌아왔다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여름 업데이트 '어웨이크(AWAKE)'를 진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어웨이크 테라 버닝 플러스' 이벤트를 6월25일부터 8월5일까지, 8월6일부터 9월16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버닝 캐릭터를 200레벨까지 육성시키는 동안 '1+2' 레벨업 혜택을 제공하고, '코어 젬스톤', '이터널 플레임 칭호 교환권' 등을 지급한다.

'어웨이크 버닝 월드'에서는 9월3일까지 최대 2개의 메가 버닝 캐릭터를 생성하고 육성시키면 100, 160, 200 등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 마다 '전설의 비밀 상자', '보스 장신구 세트', '경험치 쿠폰 상자' 등 보상을 제공한다.

또, 9월2일까지 천년에 한 번 열리는 각성의 산에서 팬더 선인들의 가르침을 받고 '각성주화'를 모으는 '각성의 시간' 이벤트를 연다. '어웨이크 각성의 시간' 퀘스트를 수행하고 '각성주화'를 모으면 '각성의 비급'을 수련할 수 있고, 총 3개의 '각성의 비급'을 모두 마치면 '칭호 – 각성에 다다른 자'를 얻을 수 있다.

9월6일까지 한시적으로 열리는 '주화상점', '죽순상점', '치장상점', '메소상점'에서는 캐릭터 육성과 꾸미기에 필요한 다채로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이용자 피드백을 수렴해 게임 플레이 환경을 개선하는 '봄!봄!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메이플 옥션'에 다양한 필터 기능을 추가하고 유니온 배치 모드를 개선, '인벤토리'에 128칸을 사용할 수 있는 '치장창'을 도입하는 등 편의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