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라그나로크 오리진, 게임업계 최초 '맥심(MAXIM)' 표지 장식!

center
그라비티의 야심작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게임업계 최초로 남성지 '맥심(MAXIM)' 7월 호의 메인 표지를 장식해 화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블랙스미스, 머천트, 미공개 용병 캐릭터가 맥심 커버걸로 나섰고 총 18페이지에 걸쳐 게임이 소개됐다.

맥심 측은 "보통 잡지 커버 모델은 유명 스타나 연예인이 차지하지만 7월 호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특별판으로 구성했다. '라그나로크'의 글로벌한 인지도에 더불어 2020년 기대되는 대작 '라그나로크 오리진'과의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그라비티 측은 "글로벌 남성 잡지 맥심은 전 세계적으로 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브랜딩 측면에서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맥심 7월 호 표지는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 표지는 블랙스미스 캐릭터 일러스트를 사용했다. 기존 '라그나로크' 캐릭터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이미지가 아닌, 몸매를 드러낸 과감한 느낌의 일러스트가 돋보인다. 두 번째는 머천트 캐릭터가 숲속 마을을 배경으로 여름에 맞는 짧은 의상을 착용해 시원한 느낌을 강조했다.

center


마지막으로 맥심 정기 구독자에게 발송되는 매거진은 미공개 용병 캐릭터가 모델로 등장해 독자들의 수집욕을 더욱 자극할 예정이다.

표지를 제외한 18페이지의 내지에서는 등 다채로운 주제로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매력을 한껏 선보였다. 먼저 이달의 캐릭터 페이지에서는 러블리한 모습의 초보자 마을 NPC '스프라키'가 소개됐다. 커버 페이지에서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8명의 여성 캐릭터들의 화보와 프로필, 개성 넘치는 인터뷰 내용으로 구성됐다. 브로마이드에 실린 스나이퍼 캐릭터와 엔젤링의 셀카는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특장점, 재미 요소, 주요 콘텐츠 등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대한 정보들을 이미지와 함께 배치해 독자들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페이지 하단에는 독자들을 위한 깜짝 쿠폰 선물도 준비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표지 모델로 등장한 맥심 7월 호는 6월24일부터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25일부터 전국 주요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원작의 정통성의 재현과 함께 그래픽, 콘텐츠를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린 MMORPG로 7월7일 국내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