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신의연대기, 모바일 삼국지 기대작 '삼국지혈전'과 컬래버 이벤트 개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신의연대기, 모바일 삼국지 기대작 '삼국지혈전'과 컬래버 이벤트 개시
장수 모바일 MMORPG '신의연대기'가 삼국지 기대작 '삼국지혈전'과 컬래버 이벤트를 시작한다.

6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컬래버 이벤트는 1석 2조의 메리트가 있다. '신의연대기' 이용자들 중 삼국지 게임을 선호하는 팬들은 신작 '삼국지혈전' 공식 카페에 가입하면 된다.

컬래버 이벤트에 참여한 '신의연대기'의 모든 이용자는 1000 귀속다이아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단 1계정 당 1회만 사용 가능하다.

참가자는 '신의연대기' 헝그리앱 '소식&정보' 게시판에 '삼국지혈전' 공식 카페에 가입한 인증 스크린샷을 남기면 된다.

[이슈] 신의연대기, 모바일 삼국지 기대작 '삼국지혈전'과 컬래버 이벤트 개시
한편, '삼국지혈전'은 기존의 무수히 많은 삼국지 게임들의 장점을 계승, 발전시킨 차세대 모바일게임이다.

게임은 수동, 반자동, 완전 자동은 물론 미세한 조작 플레이가 가능해 전투의 승패를 마지막까지 컨트롤할 수 있다. 게다가 '삼국지혈전'만의 특별한 시스템인 '인연', '공명' 등은 삼국지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에 깊은 애정을 쏟으며 육성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또한 타 삼국지류 게임에서는 구경하기도 힘들었던 적토, 적로, 절영 등 전설의 명마를 영웅들에게 하사하기 때문에 노력에 걸 맞는 보상 시스템도 만족할 만하다.

삼국지 영웅들뿐 아니라 병참기지의 전차, 투석기 등을 전장에 투입시켜 밀리고 있는 전투를 일거에 뒤집는 쾌감도 느낄 수 있다. 통합 서버에서 이뤄지는 '국가전'은 '삼국지혈전'의 백미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