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미호요, 기대작 '원신' 파이널 테스트 7월2일 실시

PS4, PC, 모바일 등 크로스 플랫폼 도입, 다양한 이용자와 함께 플레이 가능

신비한 생물체와 치열한 교전, 미스터리와 보물 가득한 판타지 세계 탐험


[이슈] 미호요, 기대작 '원신' 파이널 테스트 7월2일 실시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파이널 비공개 테스트를 7월2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이널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PS4, PC,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의 이용자들이 함께 만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원신'은 거대한 판타지 대륙 티바트를 배경으로 생동감 넘치는 오픈월드와 원소의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한 전투 시스템과 매력적인 스토리가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신비로운 '여행자'가 돼 잃어버린 가족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며, 티바트 대륙의 비밀을 밝혀내야 한다.

파이널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티바트의 몬드성과 리월항에서 신비한 생물체와의 만남과 치열한 교전을 펼칠 수 있으며,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와 숨겨진 보물들이 가득한 판타지 세계를 탐험할 수 있다.

또한 4명의 캐릭터로 파티를 구성할 수 있으며 다채로운 전투 스타일과 원소 능력으로 제각기 다른 환경에서 대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투에서 캐릭터를 변경해 다양한 방식의 콤보나 강력한 연쇄 반응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미호요는 이번 파이널 비공개 테스트에서 '원신'의 PS4 버전을 최초로 공개하며, 모든 이용자들은 최대 4명으로 팀을 구성해 몬스터를 사냥하고 던전에 진입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원신' 공식 사이트와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호요가 개발한 '원신'은 2020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