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2020' 사전등록 돌입

[이슈] 넷마블,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2020' 사전등록 돌입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3분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2020(개발사 넷마블앤파크)'의 공식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공식 사이트에서는 '마구마구2020' 소개와 사전등록, 친구초대, 경품응모 등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완료되며, 사전등록자에게는 ▲800보석 ▲100만 거니 ▲엘리트 카드 ▲경품 추첨권 등이 주어진다.

경품 응모에 참여하면 갤럭시S20+ 256G, 아이폰 11프로 256G,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플러스, 스타벅스 음료, 문화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은 추첨권을 많이 모아 응모하면 유리하며, 추첨권은 ▲사전등록 ▲친구 초대 ▲선수매칭 결과를 공유하면 제공된다. 또,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초대 인원 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자신에게 맞는 야구선수를 확인하고, 이를 공유하면 추첨권을 받는 이벤트도 열린다. 공식 사이트에서 투수와 타자 중 하나를 골라 원하는 대로 능력치를 조절하면 그에 맞는 선수를 확인할 수 있다.

'마구마구2020'은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이다. 특유의 SD 캐릭터, 투수 타자간의 수싸움을 즐기는 실시간 대전, 역동적 수비, 날씨 시스템 등 '마구마구'의 핵심 게임성을 그대로 이식해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