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아키에이지, 여름 업데이트 1탄 '차량개조' 도입

[이슈] 아키에이지, 여름 업데이트 1탄 '차량개조' 도입
엑스엘게임즈가 '아키에이지' 6월과 7월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엑스엘게임즈는 4일 여름 업데이트 중 첫 번째 내용을 공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아키에이지' 게임 내에서 탑승해 독특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차량 개조에 관한 내용이 관심을 모은다.

'아키에이지'에는 선박 및 차량과 같은 정교한 물리 기반의 기계 장치들이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6월 업데이트에서는 차량의 부속품을 교체하고, 게이머들이 원하는 방향에 따라 다양한 성능으로 개조가 가능한 시스템이 열린다. 게이머들은 자신 차량의 동력, 차체, 바퀴, 보강, 전용 장비 슬롯의 부품을 장착하고 업그레이드 하면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차량 개조 외에도 6월 업데이트에서는 집요정에 무역 기능이 추가되고, 전투 및 캐릭터의 능력과 효과 표현 등이 더 직관적으로 바뀐다.

오경훈 사업팀장은 "6월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차량이 주는 즐거움이 배가되고 전반적으로 게이머들이 느끼는 편의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열심히 준비한 여름 업데이트에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6월18일까지 6월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설렘 가득 팔로스 뽑기 기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정원2 서버를 제외하고,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게임 내 신기루 섬으로 찾아가 뽑기 기계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하는 게이머들은 무지개 타조를 비롯해 가고일의 수호 날개, 바다 파수꾼 카바트, 팝피리스 등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