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조용한 인기몰이 '마지막제국X',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 3종 화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역사와 신화 속 인물들이 총출동하는 모바일 전략 RPG ‘마지막제국X’가 참여형 이벤트를 잇달아 열고 있어 화제다.

첫번째는 "메피스토 너 나와"라는 도발적인 타이틀의 미션 참여 이벤트다. 방식은 어려움 난이도의 1-2 스테이지 '메피스토와 결전'에 들어가 클리어한 스크린샷을 찍어 헝그리앱 인증 이벤트 코너에 올리면 된다. 6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뽑기권과 성물을 증정한다.

두번째는 6월 5일까지 진행되는 "레벨을 쑥쑥쑥! 올려 보자!"란 이벤트다.

마찬가지로 헝그리앱 '마지막제국X' 인증 게시판에 가장 높은 레벨업 스크린샷을 올리면 된다. 레벨 달성 보상만큼 추가로 보상이 우편으로 지급된다. 단, 미우 조각은 레벨 달성 당 '신성의 결정 x 10개로 대체된다.

세번째 이벤트는 "AI를 이겨라!"다.

이번 참여형 이벤트 중 가장 쉬운 이벤트인 "AI를 이겨라"는 연습모드에서 AI와의 대전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이것도 메피스토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6월 4일이 마감이다.

마지막제국X’는 미소녀·육성·카드·전략·액션 등의 재미가 한 데 어우러진 모바일 전략 RPG다. 정재헌·신용우·이미나 등 유명 성우진이 참여한 캐릭터 음성 외에도 ‘소녀전선’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한 뛰어난 작화와 연출 기법이 돋보인다.

전략적 요소가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실시간 PVP(유저간 전투)를 통해 보는 재미와 함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게임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을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