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이슈]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개발사 넷마블 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1주년 기념 캐릭터 '성전의 전사 여신족 엘리자베스'와 '잔반처리 기사단 단장 호크'가 등장했다. '단장 호크'는 이벤트를 통해서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사전 투표를 통해 이용자들이 직접 선정한 14개의 SSR 등급 영웅으로 구성된 앙케이트 소환이 추가됐다.

신규 메인스토리 13챕터도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애니메이션 3기 '일곱 개의 대죄 신들의 역린'의 첫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전개되는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커졌다.

1주년 기념 이벤트 보스전도 등장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보스를 물리치고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가 직접 그린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들은 '룰렛 이벤트'를 통해 게임 콘텐츠에서 획득한 재화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영웅 성장과 장비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성장 이벤트도 함께 개최된다.

1주년 기념 호크패스(시즌패스)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유료 패스로 업그레이드 시 더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