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인기 모바일게임 '대검, 65주년 현충일 기념 이벤트 연다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역대급 PVP 콘텐츠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모바일 MMORPG ‘대검’이 65주년 현충일을 맞아 이벤트를 준비한다.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감사 의미로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출석 체크, 소비 보상, 아이템 교환 이벤트 등이 열리며 푸짐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출석 체크 이벤트에서는 추첨권을 비롯해 수행단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소비 보상 이벤트에서는 수배령, 경험치 도전령을 비롯해 선궁에게 사용하는 초급성영단, 햇살기포, 선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아이템 교환에서는 수련계곡 등지에서 획득한 다양한 재료 아이템을 이용해 오행의 힘, 추첨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center


이밖에도 공식 커뮤니티 ‘대검 헝그리앱’을 통해서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게임 아이템과 밥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대검’은 다른 유저들과의 대결인 PVP에 모든 역량이 총동원된 무협풍 모바일 3D MMORPG다.

서버 통합 '대난투', 2,000명을 수용하는 'PvP 무술 연습장'을 비롯해, 격렬한 길드 연합대전, 깃발 쟁탈전 등 숨쉴 틈 없는 대전 콘텐츠를 제공한다.

다른 유저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의형제 결성, 결혼, 수제자 육성 등의 부가 콘텐츠도 결국엔 인연과 원한, 복수로 이어지는 대결 구도를 만들기 위한 장치로 기획될 만큼 극한에 가까운 전투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