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로맨틱 연애 시뮬레이션 '뱀파이어 로맨스' CBT 개시

center
일본 사이버드(CYBIRD)의 원작을 바탕으로 중국 성취 게임즈가 2차 개발하고 세시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로맨틱 연애 시뮬레이션 '뱀파이어 로맨스' 비공개 테스트(CBT)가 진행된다.

5월28일부터 29일까지 2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게임의 전반적인 서비스 안정성을 점검하기 위해 진행되며, 나폴레옹, 모차르트, 레오나르도 3캐릭터의 스토리 외에 신규 추가된 콘텐츠인 모험, 배틀 등 오픈 이전에 공개된다.

이번 CBT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은 후 테스트를 마치고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서비스 오픈 이후 사용할 수 있는 '뽑기 메달 2개'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뱀파이어 로맨스'는 여성 취향의 로맨틱 연애 시뮬레이션으로 일본에서 2017년 처음 출시된 이케맨(미남)시리즈 중 하나이다.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원작을 바탕으로 중국 성취 게임즈가 2차 개발한 다양한 신규 컨텐츠를 추가해 올 상반기 중으로 한국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세시소프트는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게임을 즐기는데 도움이 되는 뽑기 메달 10개, 다이아 300개와 아바타 아이템인 피시테일 원피스와 별빛과 저택, 나폴레옹, 모차르트, 레오나르도의 3성 카드 등 약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뱀파이어 로맨스' 사전등록은 현재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