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애견 미용도 앱으로 원스톱 서비스! '스타일 아이아이' 주목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국내 최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을 서비스하는 모나와가 지난달 24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한 애견 미용 플랫폼 'STYLE II(스타일 아이아이)'가 주목받고 있다.

'스타일 아이아이'는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애견 미용 예약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이다.

'스타일 아이아이' 앱을 이용하면, 기다림 없이 애견 미용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사전에 비용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에 불만을 가지거나 추가 비용 등을 낼 필요도 없다. 매장별로 가격과 거리를 비교하고, 다른 소비자들의 생생한 실제 리뷰를 통해 합리적 선택도 가능하다.

애견 미용 업체 입장에서는 소비자가 서비스 및 가격 정보를 알고 오기에 예약 전화 응대 시간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게다가 '스타일 아이아이'에 입점하는 애견 미용 업체들은 별도의 홍보 비용 투자 없이 매장을 알릴 수 있다.

그간 애견 미용 업계는 홍보를 위해 포탈 검색 광고, SNS 광고, 사이트 운영 등 적잖은 비용을 마케팅에 써왔다. '스타일 아이아이'에 입점하면 온라인 마케팅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고, 특히 개인 사이트가 없어 홍보하기 어려웠던 영세 업체는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모나와 관계자는 "애견 미용 업계는 그 시장 규모와 소비자의 니즈에 비해, IT와 접목된 편리한 서비스에서 동떨어졌던 게 사실"이라며 "이번 '스타일 아이아이' 앱 출시를 계기로 클릭 몇 번으로 예약하고, 방문해 즉시 서비스를 받는 편리함을 무료로 누리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