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엔씨 '스푼즈 X 뉴이스트' 신규 컬래버 웹예능 공개

cente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Spoonz)가 광고 모델인 뉴이스트(NU’EST)와 함께 신규 컬래버 웹예능 '늉튜브'를 선보인다.

'늉튜브'는 뉴이스트 멤버들의 좌충우돌 신입 PD 도전기다. 6월2일 저녁 7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5회에 걸쳐 스푼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 공개된다. 뉴이스트 멤버들이 부른 '늉튜브' OST 'Best Summer(With Spoonz)'도 6월2일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푼즈와 뉴이스트는 오는 28일 저녁 7시30분 '늉튜브' 첫 방송 기념 브이라이브를 진행한다.

엔씨(NC)는 스푼즈 X 뉴이스트 컬래버 굿즈(Goods, 상품)를 출시한다. 스푼즈 캐릭터가 새겨진 팔찌와 뉴이스트 멤버들의 탄생석, 별자리, 이니셜 등을 모티브로 한 실버 참 등을 만날 수 있다. 스푼즈 X 뉴이스트 컬래버 굿즈를 구매하면 뉴이스트 팬사인회 응모권과 뉴이스트 멤버들의 손글씨가 담긴 시리얼컵, 명찰, 투명 프레임&포토카드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스푼즈 X 뉴이스트 콜라보 굿즈는 오는 6월1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6월3일부터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엔씨(NC) 엔터사업실 김정하 실장은 "스푼즈와 뉴이스트가 새로운 컬래버 웹예능을 선보인다"며 "스푼즈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