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컴투스, '서머너즈워' 신규 몬스터 2종 원화 공개

center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의 신규 몬스터 2종 업데이트에 앞서 태생 4성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 22일 '서머너즈워' 공식 카페를 통해 신규 몬스터 2종 '화백'과 '거문고 명인'의 모습을 담은 원화를 공개했다.

'화백'은 붓끝으로 그림을 그려 스킬을 구사하는 태생 5성 몬스터, '거문고 명인'은 거문고를 연주해 음율을 자아내는 태생 4성 몬스터로 각각 한국적이면서도 화려한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컴투스는 태생 4성 신규 몬스터 '거문고 명인'을 획득하고, 해당 몬스터의 스킬을 높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이용자들은 일일 미션 또는 몬스터 소환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누적 포인트에 따라 '거문고 명인' 소환서를 비롯해 풍성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거문고 명인'을 육성하는 '스킬 레벨업' 이벤트도 진행된다. '거문고 명인'을 획득한 경우 누적 포인트를 사용해 최대 3회까지 스킬 레벨업을 진행할 수 있다. 그 밖에 포인트 상점을 통해 '소환서', '크리스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