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 뉴스

오버워치 리그, 시청 시 리그 토큰 지급 재개

center


오버워치 리그는 이번 주말 시작하는 아시아 및 북미 지역 토너먼트부터 오버워치 리그 관련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리그 토큰을 무료로 지급하는 토큰 드롭스 프로그램을 재도입한다.

이에 따라 전 세계 모든 오버워치 리그 팬들은 리그 웹사이트, 모바일 및 앱을 통해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 시 한 시간당 리그 토큰 5개를 무상으로 지급받는다. 이는 전년(3개) 대비 2개 증가한 보상으로 토큰 드롭스 프로그램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혜택을 보다 강화했다.

누적된 리그 토큰은 본인이 응원하는 팀을 상징하는 스킨으로 영웅을 꾸미거나 대서양 메르시, 태평양 루시우 등 오버워치 리그에 있어 기념비적인 이벤트를 위한 스킨 및 젠낙지 등 특별한 성과를 기념하는 이색적인 스킨을 구입하는데 사용된다.

토큰 지급을 위한 시청 시간은 누적으로 기록돼 30분씩 2회에 거쳐 경기를 시청해도 누적된 한 시간으로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시청 시간은 오버워치 리그 웹사이트(데스크톱 및 모바일)과 모바일 앱에서 시청한 생중계 경기로만 누적되며 매시간 시청 완료 후 플레이어 계정에 자동 지급된다. 리그 토큰은 오버워치를 플레이 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하다.

단 리그 토큰을 지급받기 위해서는 사이트 또는 오버워치 리그 앱에서 블리자드 계정을 생성하거나 로그인해야 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에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해야 한다.

리그 토큰 사용 방법 및 이번 주말 진행되는 지역 토너먼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버워치 리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