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킹오브파이터올스타' 1주년 맞아 WWE와 컬래버 진행

넷마블이 서비스중인 모바일게임 '킹오브파이터올스타' 1주년을 맞이해 '킹업파쇼'를 진행하고 WWE와 컬래버레이션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조현과 김창열 등 다수의 유명인이 참여한 이번 '킹업파쇼'는 유튜브 넷마블TV를 통해 공개됐는데요.

해당 영상은 조현의 1주년 축하 인사로 시작합니다. 조현은 "어느새 '킹오브파이터올스타'가 벌써 1주년을 맞이했습니다"라며 "1주년을 기념해 '킹오브파이터올스타'에서 WWE 콜라보를 준비했다"고 말하며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도 공개했습니다.

이어 김창열은 "1주년 기념 WWE 콜라보에서 알차게 준비한 파이터들과 이벤트를 살펴보니까 '킹오브파이터올스타'를 즐길 맛이 납니다"라고 소감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WWE 컬레버레이션인 만큼 유명 선수들의 모습을 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한데요. 존 시나를 비롯해, 더 락, 언더테이커, 베키 린치, 코피 킹스턴, 세스 롤린스 등 유명 선수가 '킹오브파이터' 캐릭터와 함께 대결을 펼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넷마블은 WWE 컬래버레이션 기념 특별 이벤트도 공개했습니다. ▲더락의 슈퍼미션, ▲WWE 콜라보 러시 던전, ▲WWE 룰렛 이벤트 등 이 진행될 것을 알렸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마블, '킹오브파이터올스타' 1주년 맞아 WWE와 컬래버 진행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