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선데이토즈 '디즈니 팝 타운', 태국 사전예약 120만 돌파

[이슈] 선데이토즈 '디즈니 팝 타운', 태국 사전예약 120만 돌파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모바일 퍼즐게임 '디즈니 팝 타운' 태국 출시에 앞서 진행 중인 현지 사전예약 이벤트에 120만 명이 참가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5일부터 시작한 태국 사전예약은 첫 날 약 50만 명의 신청자를 기록한데 이어, 5일만에 100만 명을 돌파, 지속적으로 참가자가 유입되고 있다. 특히 유통 플랫폼으로 라인을 선정한 일본에서도 300만 명에 달하는 기록적인 사전예약자를 모집한 선데이토즈는 대중적인 라인 메신저, 디즈니 IP, 퍼즐이라는 삼박자의 인기 코드가 태국 현지에서도 확산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디즈니 팝 타운'은 '미키 마우스', '곰돌이 푸', '겨울왕국', '알라딘' 등 디즈니의 인기 IP로 만든 코스튬, 동화풍의 이야기를 전개하며 퍼즐을 푸는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선데이토즈는 태국 출시를 위해 장르 결합형 게임의 필수 요소인 현지 언어와 서비스 운영, 이벤트 등 현지화 작업을 준비해왔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출시된 '디즈니 팝 타운'은 일본, 대만, 홍콩에서 인기 순위 TOP 3를 기록했다"며 "아시아 지역에서 좋은 반응을 지속하고 있는 만큼 '디즈니 팝 타운'이 태국에서도 호성적을 기록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말했다.

태국 진출에 나선 선데이토즈의 '디즈니 팝 타운' 사전예약은 6월2일까지 진행되며, 6월 중 현지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