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2K, '문명6'에 시즌패스 도입

[이슈] 2K, '문명6'에 시즌패스 도입
2K는 인기 전략게임 '시드 마이어의 문명6'의 새로운 시즌 패스 '뉴 프론티어 패스'를 발표했다.

'뉴 프론티어 패스'는 여섯 개의 DLC 팩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의 DLC 팩은 개별적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오는 5월21일부터 2021년 3월까지 두 달마다 새로운 콘텐츠가 출시될 예정으로, 이를 통해 여덟 개의 신규 문명, 아홉 명의 새로운 지도자, 여섯 개의 게임 모드 등이 추가된다.

윈도우 PC, PS4,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원, 맥, 리눅스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모바일 플랫폼 버전은 연말에 출시 예정이다.

첫 DLC인 마야 및 그란 콜롬비아 팩은 관련 문명의 신규 지도자, 새로운 대재앙 게임 모드, 신규 도시 국가 및 자연경관을 선보일 예정으로, 2020년 5월21일에 출시된다.

이 패스를 구매하면 독점 보너스인 테오도어 루즈벨트와 카트린 데메디치 페르소나 팩을 받을 수 있다. 페르소나 팩에서는 인기 지도자를 새로운 시각으로 조명하여 새로운 지도자 모델과 배경, 새로운 보너스 및 지도자의 성향 변화를 반영한 업데이트 내용을 즐길 수 있다.

등장하는 '러프라이더 루즈벨트'는 자신의 대륙을 평화롭게 유지하는 능력이 뛰어나고, '위엄의 카트린'은 사치 자원을 사용해 문화와 관광으로 세상을 압도할 수 있다. 페르소나 팩은 7월에 출시되는 두 번째 DLC 팩과 함께 이용 가능하다.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문명6'의 개괄적인 콘텐츠 로드맵의 일환으로 DLC 팩 사이에 새로운 맵, 시나리오, 밸런스 업데이트 등을 포함한 무료 업데이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